게시판
정의와 인권의 편에서 항상 시민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.
자유게시판
Total : 685
No
제목
작성자
등록일
조회
15
[RE:] 법률상담입니다.
관리자
2005-07-30
2,017
14
무료법률상담 현수막 허용하면 서초동은 현수막 천지
광주사랑
2005-07-29
2,523
13
변호사"이용"이라는 표현은 부적절하다.
사연생
2005-07-28
1,951
12
법률사무소에서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싶습니다!
이정훈
2005-07-26
2,380
11
‘변호사 잡아먹는 전문 변호사’ 등장은 시간문제
광주시민
2005-07-13
2,386
10
최완희
2005-06-11
2,172
9
법률상담입니다.
최수남
2005-06-10
1,999
8
변호사님을 찾습니다.
장안덕
2005-06-09
2,096
7
지방변호사회 “법대교수들 적반하장 행태 참을 수 없다”
로스쿨
2005-05-18
2,843
6
박상기 연세대 법대 학장 “로스쿨 정원 2천명 이상 돼야”
로스쿨
2005-05-15
2,387